Appointment Customer Center
BRAND PARTNERS
​​​
예약 고객 센터

전화와 다채널로 만나는, 첫번째 친절!
61.png
다채널 고객 응대



전화, 이메일, 채팅, SNS 등 다채널 관리
채널별 특성에 맞는 응대 전략
55.png
꼭 필요한 서비스



단순한 문의 응대를 넘어 예약 고객 센터는
사업의 성패를 좌우할 수 있습니다.
64.png
365일 운영



예약 관리, 변경, 취소, 특별 요청 등 응대
신속 정확한 응대는 고객 만족도를 높입니다

제  
BRAND PARTNERS 
Effective Customer Response
효과적인, 고객 응대

문의 유형별 표준 응대 스크립트와 매뉴얼, 상담사 교육과 모니티링을 실시합니다.
54.png
예약 고객 관리

자주 묻는 질문(FAQ), 문의 게시판 관리 
51.png
다채널 고객 응대

전화, 이메일, 채팅, SNS 등 다양한 채널
62.png
요구 사항 분석

시설 규모, 유형, 고객층에 맞는 응대
Customer Response 365 Days a Year
365일, 예약 고객 응대

고객은 홈페이지가 있어도 전화 문의가 많습니다. 이제 전화로부터 해방되십시오!
60.png
365일 예약고객센터 운영

1년 365일, 전화 상담 기본 응대 
58.png
현장과의 소통

일일 고객 현황, 입장객 현황 등 보고 실시
57.png
전담 매니저 배치

단체 고객 상담, 악성 고객 응대와 대응
Customized Operation by Type of Stay
스테이 유형별, 맞춤 운영

숙박 비즈니스의 유형별 특화된 예약 고객 센터 운영 전략으로 고객을 응대합니다.
photo-1517840901100-8179e982acb7.jpg
호텔, 모텔

다국어 서비스 지원, 컨시어지 서비스 안내
photo-1618773928121-c32242e63f39.jpg
펜션, 풀빌라

위치, 주변 시설, 체크인 등 사전 안내 강화
photo-1487730116645-74489c95b41b.jpg
캠크닉, 글램핑, 캠핑장

이용 안내, 바비큐 대여 안내 등 정보 강화
Daily Activity Report
데이터에 의한, 활동 보고

위탁 운영, 판매 위탁, 총판의 예약 고객 센터의 투명한 활동과 정산 보고를 진행합니다
59.png
일일 입장객 보고

카카오톡, 문자로 당일 입실 현황 등 보고
photo-1649433391719-2e784576d044.jpg
월간 정산 보고

매월 지정일에 고객 리스트 및 정산서 제공
photo-1508780709619-79562169bc64.jpg
연말 결산 보고

연말 결산서 및 사업 결과 보고서 제공
함께 성장 합니다!, 위탁 운영 매니지먼트
BRAND PARTNERS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