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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ppointment Customer Cente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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예약 고객 센터
전화와 다채널로 만나는, 첫번째 친절!
다채널 고객 응대
전화, 이메일, 채팅, SNS 등 다채널 관리
채널별 특성에 맞는 응대 전략
꼭 필요한 서비스
단순한 문의 응대를 넘어 예약 고객 센터는
사업의 성패를 좌우할 수 있습니다.
365일 운영
예약 관리, 변경, 취소, 특별 요청 등 응대
신속 정확한 응대는 고객 만족도를 높입니다
제
BRAND PARTNERS
트
Effective Customer Response
효과적인, 고객 응대
문의 유형별 표준 응대 스크립트와 매뉴얼, 상담사 교육과 모니티링을 실시합니다.
예약 고객 관리
자주 묻는 질문(FAQ), 문의 게시판 관리
다채널 고객 응대
전화, 이메일, 채팅, SNS 등 다양한 채널
요구 사항 분석
시설 규모, 유형, 고객층에 맞는 응대
Customer Response 365 Days a Year
365일, 예약 고객 응대
고객은 홈페이지가 있어도 전화 문의가 많습니다. 이제 전화로부터 해방되십시오!
365일 예약고객센터 운영
1년 365일, 전화 상담 기본 응대
현장과의 소통
일일 고객 현황, 입장객 현황 등 보고 실시
전담 매니저 배치
단체 고객 상담, 악성 고객 응대와 대응
Customized Operation by Type of Stay
스테이 유형별, 맞춤 운영
숙박 비즈니스의 유형별 특화된 예약 고객 센터 운영 전략으로 고객을 응대합니다.
호텔, 모텔
다국어 서비스 지원, 컨시어지 서비스 안내
펜션, 풀빌라
위치, 주변 시설, 체크인 등 사전 안내 강화
캠크닉, 글램핑, 캠핑장
이용 안내, 바비큐 대여 안내 등 정보 강화
Daily Activity Report
데이터에 의한, 활동 보고
위탁 운영, 판매 위탁, 총판의 예약 고객 센터의 투명한 활동과 정산 보고를 진행합니다
일일 입장객 보고
카카오톡, 문자로 당일 입실 현황 등 보고
월간 정산 보고
매월 지정일에 고객 리스트 및 정산서 제공
연말 결산 보고
연말 결산서 및 사업 결과 보고서 제공
함께 성장 합니다!, 위탁 운영 매니지먼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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